티스토리 뷰
반응형
테마를정해서 여행을 떠난다는것은 매력적인 일입니다. 동네를 벗어나 멀리 떠나고 싶을 때 바다를 좋아한다면, 오늘 소개드리는 [등대 스탬프투어] 를 통해 해안가 곳곳의 등대를 만나 보고 여헹해보는것을 추천합니다.
[등대 스탬프투어 종류]
아름다운 등대(15곳)
역사가 있는 등대(15곳+국립해양과학관)
재미있는 등대(17곳+국립수산과학관)
풍요의 등대(16곳+국립해양생물자원관)
등대 스탬프투어는 네 가지 종류로 구분됩니다.
※이달의 등대(매달 1일 공개)
우리나라 3면에 위치한 15곳의 낭만적인 등대를 둘러보는 [아름다운 등대]
역사적 가치가 높은 15곳의 등대와 국립해양과학관을 둘러보는 [역사가 있는 등대]
독특한 모양으로 눈길을 끄는 17곳의 등대와 국립수삭과학관을 살펴보는 [재미있는 등대]
서해 지역의 등대 16곳과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을 돌아보는 [풍요의 등대]입니다.
이 외에 모바일 어플로만 참여 가능한 [이달의 등대] 스탬프 투어도 있습니다. 매달 1일 공개되는 등대를 확인하고 방문하여 인증하면 되겠습니다.
[등대 스탬프투어 완주 기념품]
투어 기념품 완주 인증에 성공하면 기념품이 증정됩니다. 각 테마별 코스에 있던 등대가 새겨져 있는 기념 메달, 미니어처 등대 모형, 컬러 등대 배지 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재고 소진 시에는 다시 제작하여 발송하거나, 다른 기념품으로 대체되어 발송된다고 합니다.
[등대 스탬프투어 여권 신청]
등대여권 신청
※ 등대와바다 홈페이지 https://www.lighthouse-museum.or.kr/sea/main
테마별 스탬프투어에 참여하려면 모바일 여권 또는 종이 여권을 발급받아 준비해야 합니다. 모바일 여권은 [스탬프투어] 앱을 다운받으시면됩니다.
종이 여권은 [등대와바다] 홈페이지의 [등대여권 신청] 메뉴로 접속하면 됩니다.
같은 코스에 두 가지 방식의 여권을 중복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종이여권 신청 시에는 휴대폰번호/아이핀으로 본인 인증을 마친 다음 페이지의 양식에 맞춰 이름, 성별, 전화번호, 주소, 생년월일을 입력 및 확인합니다.
※12세 미만 자녀가 있다면 함께 신청할 수 있습니다.
[등대 스탬프투어] 여권 발급 비용은 무료지만, 배송비는 착불 3천원비용이 발생합니다. 매주 화요일까지 주간 신청을 접수하여 매주 수요일 등대여권을 일괄 발송하므로 여행 계획이 있다면 미리 신청해 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완주 인증사진 촬영 방법]
1. 타임스탬프 는 앱을 이용하여 사용할수있습니다. 날짜와 시간이 사진 상에 자동으로 함께 기록되므로 완주 사진은 이 어플로 촬영한 것만 인정됩니다. 타임스탬프 이외의 어플로 보정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인증을 위한 사진이므로 보정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등대와 얼굴이 함께 나오도록 사진 촬영 이제 등대가 있는 곳으로 떠나 등대와 방문자의 얼굴이 잘 보이도록 타임스탬프로 사진을 촬영합니다.
모바일 여권이 아닌 종이 여권을 발급받으신 분들은 각 등대 인근에 스탬프를 종이여권에 찍은 다음 해당 페이지가 잘 보이도록 손에 들고 인증샷을 촬영해야 하겠습니다.
※ 선글라스, 모자, 마스크 등 얼굴을 가리는 물건은 잠시 빼고 사진 찍어야 하며 흔들리거나 구도가 맞지 않아 식별 불가한 사진은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인증사진 업로드 마지막으로 코스별 모든 등대에서 사진을 찍었다면 [등대와바다] 홈페이지의 [완주인증] – [완주기념품 신청] 메뉴에서 이를 업로드하면 됩니다.
등대 스탬프 투어 등대마다 운영시간이나 휴무일이 각각 다르므로 투어 전에는 반드시 이를 확인하고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씽씽이 킥보드 완벽정리
씽씽이 킥보드 완벽정리
공유 킥보드는 요즘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짧은 거리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걸어가기 조금 멀고 대중교통을 타기는 가까운 거리에 효율적입니다. 부담스럽니 않은 가격으로 새로운
keephealth.tistory.com
피부 열감 해결방법(음식)
피부 열감 해결방법(음식)
피부에 열감이 생기면 피부가 건조해지며 수분을 빼앗기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더욱 피부상태가 더욱 안좋아 질수밖에 없습니다. 피부열감을 해결하기위해 차가운 음료를 마시거나 피부에 접
keephealth.tistory.com
반응형
댓글